Scott Perry 하원의원은 FBI 요원들이

Scott Perry 하원의원은 FBI 요원들이 그의 휴대폰을 압수했다고 말했습니다.

Scott Perry

먹튀검증커뮤니티 워싱턴(AP) — 스콧 페리 미 하원의원은 화요일 아침 수색 영장을 소지한 FBI 요원들이 자신의 휴대전화를 압수했다고 밝혔다.

압수를 둘러싼 상황은 즉시 알려지지 않았다. 그러나 페리는 2021년 1월 6일 국회의사당 봉기로 이어진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행동에 대한 의회 조사의 인물이었습니다.

전직 법무부 고위 관리들은 펜실베니아 공화당원인 페리가 트럼프의 선거 사기에 대한 근거 없는 주장을 부추긴

고위 법무부 관리인 제프리 클라크를 법무장관 대행으로 임명하려는 트럼프의 노력에 “중요한 역할”을 했다고 증언했습니다.

페리는 화요일 성명에서 자신이 화요일 가족과 함께 여행하는 동안 3명의 요원이

그를 방문하여 “내 휴대전화를 압수했다”고 말했다. 그는 그 행동을 “바나나 공화국 전술”이라고 불렀다.

페리는 “그들은 내 변호사에게 연락을 시도하지 않았다. 내 변호사는 그들이 원했다면 내 전화를 가질 수 있도록 준비했을 것”이라고 말했다.

“나는 놀라지 않지만 – Merrick Garland의 DOJ가 지휘하는 FBI가 현직 하원 의원의 전화를 압수할 것이라는 사실에 분노했습니다.”

Scott Perry 하원의원은

펜실베니아의 10구역을 대표하는 이 의원은 2021년 10월에 발표된 상원 법사 보고서에서 50번 이상 인용되었는데, 이는 트럼프가

대선 패배를 조 바이든에게 뒤집으려는 노력이 법무부를 혼돈의 기로에 몰아넣고 고위 관리들을 부추겼고, 백악관에서 사임하겠다고 위협했다.

펜실베이니아에서 바이든의 승리의 타당성에 대해 지속적으로 논쟁을 벌여온 페리는 트럼프가 당시 법무차관보였던 클락을 소개시켜

달라는 트럼프의 요청을 받아들여야 한다고 말했다. 세 사람은 계속해서 선거에 대한 공통된 우려에 대해 논의했다고 Perry는 말했습니다.

법무부는 펜실베니아나 다른 주에서 광범위한 사기의 증거를 찾지 못했고 고위 법무부 관리들은 페리의 주장을 기각했습니다.

상원 보고서에 따르면 페리는 2020년 12월 당시 법무부 차관 대행이었던 Rich Donoghue에게 전화를 걸어 법무부가

선거와 관련하여 제 역할을 하고 있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Perry는 Donoghu가 Clark의 도움을 이끌어내도록 격려했습니다.

왜냐하면 그는 Donoghue가 “정말로 거기에 들어가서 이것에 대해 뭔가를 할 수 있는 그런 사람”이기 때문입니다.

페리는 법무부 관리들과의 “공식 커뮤니케이션”이 법에 부합한다고 말했습니다.

법무부 감찰관은 지난 6월 버지니아주 클락의 자택을 수색했다.more news

페리는 자신에게 영장을 발부하기로 한 법무부의 결정을 “불필요하고 공격적인 조치”라고 비난했다.

페리는 “내 전화에는 입법 및 정치 활동에 대한 정보와 아내, 가족, 유권자, 친구들과의 개인적/사적 토론이 들어 있다”고 말했다. 이 중 어느 것도 정부의 일이 아닙니다.”

Scott의 휴대폰 압수 사건은 Fox News Channel에서 처음 보고되었습니다.

페리는 화요일 성명에서 자신이 화요일 가족과 함께 여행하는 동안 3명의 요원이 그를 방문하여

“내 휴대전화를 압수했다”고 말했다. 그는 그 행동을 “바나나 공화국 전술”이라고 불렀다.

법무부는 펜실베니아나 다른 주에서 광범위한 사기의 증거를 찾지 못했고 고위 법무부 관리들은 페리의 주장을 기각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