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 Giggs의 전직은 그의

Ryan Giggs의 전직은 그의 요구에 노예가되었습니다.

라이언 긱스의 전 여자친구는 법원에서 자신이 “그의 모든 필요와 모든 요구의 노예”가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스타이자 전 웨일스 감독(48)은 행동을 통제하고 Kate Greville과 그녀의 여동생 Emma를 폭행한 혐의로 재판을 받고 있습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반대 심문을 하는 동안 그녀는 Manchester Crown Court에 이렇게 말했습니다. “그는 내가 그가 말한 대로 해야 하는 것처럼 느끼게 만들었습니다.

Ryan Giggs의

그는 모든 혐의를 부인했다.

그레빌은 지난 주에 2건을 포함하여 2020년 11월 폭행 혐의 이후 경찰에 여러 차례 증인 진술을 했다는 데 동의했습니다.

Giggs를 대표하는 Chris Daw QC는 “그 진술 과정에서 경찰에게 모든 사실을 말했습니까?”라고 물었다.

그녀는 “100%”라고 대답했다.

Ryan Giggs의

그녀는 또한 2017년 9월 두바이에서 부부 사이의 논쟁이 “완전한 거짓말이었다”는 주장을 거부했습니다.

그레빌은 긱스가 그녀를 알몸으로 끌고 호텔 방 바닥을 가로질러 그녀와 그녀의 소지품을 복도에 던졌고 그 과정에서 팔에 멍이 들었다고 주장했다.

당시 그녀는 부끄러워서 아무에게도 말하지 않았으며, 이후 며칠 동안 “사랑한다 내 멋진 남자”라는 문자 메시지가 진짜였다고 말했다.

긱스는 2017년 8월부터 2020년 11월까지 그레빌을 통제하고 강압한 혐의를 받고 있다.

그는 또한 2020년 11월 1일 그레이터 맨체스터(Greater Manchester)의 워슬리(Worsley)에 있는 자택에서 그레빌(Ms Greville)을 폭행하여 실제 신체적 상해를 입히고 엠마 그레빌(Emma Greville)을 폭행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그레빌은 “나는 진심이었지만 라이언은 이런 식으로 나에게 모든 것을 뒤집어 놓았다”고 말했다.

“모든 것이 내 탓이라고 느끼게 될 것 같아서 과분한 보상을 해야 한다는 생각이 들었다.

“설명하기 어렵습니다. 우리는 이 격렬한 관계를 가졌습니다. 분명히 우리는 이러한 논쟁을 했지만 이 관계가 원래대로 돌아가기를 간절히 바랐습니다.

“나는 실제로 일어난 일에 대해 부정하고 있었다. 나는 그에게 그것에 대해 결코 이야기하지 않을 것이다.”

그녀는 또한 그녀의 팔에 타박상이 거친 섹스로 인한 것이라고 부인했습니다.

배심원단은 며칠 후 긱스 씨에게 보낸 사진 메시지를 들었다.

변호사는 또한 Greville에게 전 축구 선수와의 관계와 그들이 어떻게 만났는지에 대해 질문했습니다.

“나는 취약한 위치에 있었고 그는 플레이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more news

도 씨는 “당시 동등하게 결혼한 두 명의 성인이 합의한 것이 아니라 불륜을 시작한 걸까?”라고 물었다.

목격자는 “전 남편과의 상황 때문에 어느 정도 불균형이 있었다”고 답했다.

그레빌은 법원에서 그녀가 행복하지 않고 “혼인을 통제하는” 상태에 있다고 말했고 긱스가 그녀에게 관심이 있다는 것을 알아차렸다.

그녀는 긱스가 심리학 책인 How to Win Friends and Influence People에서 읽은 기술인 그녀의 이름을 많이 사용했다고 말했습니다.

Daw 씨는 그녀가 일종의 “영리한 심리 게임”이 진행 중임을 암시하고 있다고 제안했습니다.

그는 말했다: “당신이 주는 인상은 당신이 정말로 라이언과 바람을 피웠기 때문에 당신이 불행했고 그가 기본적으로 당신을 끌어들였다는 것입니까?”

Greville 씨는 이렇게 대답했습니다. “나는 그것이 모두 일방적이었다고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나는 그것에 완전히 관여했습니다. 확실히 나를 관계로 끌어들이는 그 사람에 대한 것들이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