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herson: 우크라이나는 러시아가 소유한 지역에서

Kherson: 우크라이나는 러시아가 소유한 지역에서 새로운 추진력을 주장합니다.

우크라이나 군은 점령된 헤르손 지역에서 러시아의 1차 방어선을 돌파했다고 주장합니다.

보고된 압박은 키예프가 남쪽을 탈환하려는 시도로 오랫동안 기다려온 반격의 일부를 형성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주요 공급 경로에서 러시아군을 차단하기 위한 몇 주 동안 우크라이나의 공격이 이어졌습니다.

러시아군은 우크라이나군이 공격 시도가 실패하는 동안 “큰 손실”을 입었다고 주장한다.

우크라이나와 러시아의 주장은 독립적으로 검증되지 않았습니다.

Kherson

먹튀검증커뮤니티 러시아는 2월 24일 침공이 시작된 이후 우크라이나의 헤르손 지역을 점령하고 있습니다.

월요일 이른 아침, 남부에 있는 우크라이나 카호프카 작전 그룹은 러시아 지원군 중 한 연대가 헤르손 지역의 진지를 떠났다고 발표했습니다. 지원을 제공한 러시아 낙하산병이 전장을 탈출했다고 덧붙였습니다.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대통령의 집무실 보좌관인 올렉시 아레스토비치도 나중에 우크라이나 군대가 “여러 곳에서 최전선을 돌파했다”고 말했다.

한편 목격자들은 지역 수도에서 북동쪽으로 약 55km(34마일) 떨어진 헤르손(Kherson)과 노바 카호프카(Nova Kakhovka) 시에서 더 많은 폭발음을 들었다고 보고했다. 두 지역의 드니프로 강을 가로지르는 주요 교차점은 최근 몇 주 동안 우크라이나 군에 의해 반복적으로 표적이 되었습니다.

러시아 국영 리아 노보스티(Ria Novosti) 통신은 노바 카호프카가 밤새 전기와 물 공급이 끊겼다고 보도했다.

젤렌스키 대통령은 심야 영상 연설에서 러시아군에게 “만약 그들이 살아남고 싶다면 러시아군이 달아날 때다. 집으로 돌아가라”고 엄중한 경고를 보냈다.More News

Kherson

젤렌스키 씨와 다른 우크라이나 고위 관리들은 보고된 반격에 대한 세부 사항에 대해 입을 다물고 우크라이나인들이 인내심을 가질 것을 촉구했습니다.

우크라이나의 주장에 대해 러시아 국방부는 우크라이나군이 헤르손과 인근 미콜라이프 지역에서 공세를 시도했다고 밝혔다.

러시아 국영 통신사는 이 작전이 실패했으며 우크라이나군이 “큰 손실을 입었다”고 말했다고 국방부가 인용했습니다. 키예프 관리들은 미국이 제공한 히마르 로켓 시스템을 사용하여 드니프로 강을 건너는 다리 3개를 파괴했다고 주장합니다. .

서방 군 소식통에 따르면 키예프의 공습은 헤르손 지역 전체를 탈환하는 궁극적인 목표로 강의 오른쪽(서쪽) 강둑에서 러시아군을 차단하려는 목표된 노력의 일부입니다.

모스크바는 병력을 재보급하기 위해 이 다리에 의존했습니다. 키예프에 있는 BBC의 Hugo Bachega 분석

우크라이나는 오랫동안 헤르손을 탈환하기 위해 대대적인 공세를 펼칠 것으로 예상되었습니다. 모든 작업이 쉽지는 않겠지만 그 시작을 알 수 있습니다.

Kherson은 전쟁 초기부터 점령되어 왔으며 러시아 손에 있는 가장 큰 우크라이나 도시 중 하나입니다.

몇 주 동안 우크라이나군은 최전선에서 멀리 떨어진 점령 지역 깊숙한 러시아 진지를 반복적으로 표적으로 삼았습니다.

그것은 서방이 공급한 정교한 무기 덕분에 가능했으며 침략군에 불안정한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갈등은 교착 상태에 있는 것으로 보이며 어느 쪽도 상당한 이익을 얻지 못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곧 바뀔 수 있습니다.

2px 프레젠테이션 회색 선
러시아는 침략 초기에 비교적 적은 저항으로 헤르손 시와 그 주변 지역을 점령했습니다.

전쟁 전에 인구가 290,000명이었던 이 도시는 러시아군이 점령한 유일한 지역 수도이며 현재 모스크바의 지원을 받는 관리들이 관리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