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miliano Sala: 상심한 가족의 기다림

Emiliano Sala: 상심한 가족의 기다림
축구 선수 에밀리아노 살라가 비행기 추락 사고로 사망한 지 3년이 조금 넘은 시점에서 그의 죽음에 대한 조사가 시작되자, 나무 패널로 된 검시관 코트의 뒷줄에서 세 명의 인물이 조용히 지켜보고 있었습니다.

Emiliano Sala: 상심한

서울 오피 Emiliano의 남동생 Dario Sala는 조종사 David Ibbotson과 그들의 아들 Bradley의 아내인 Nora Ibbotson과 불과 몇 피트 떨어진

곳에 앉았습니다.

공유된 상실을 슬퍼하는 두 가족, 언어, 문화, 상황, 지리에서 그들 사이의 간격은 그들을 분리시키는 빈 의자로 상징됩니다.

그러나 공통된 목적은: 사랑하는 사람들이 어떻게 죽었는지에 대한 답을 찾는 것입니다.

2019년 1월 21일 Piper Malibu가 Guernsey 근처의 영국 해협으로 뛰어 들었을 때 Sala 가족은 많은 사랑을 받는 아들이자 형인 Ibbotsons 헌신적인 남편을 잃었습니다. 그리고 아버지. more news

28세의 에밀리아노(Emiliano)의 시신은 여객기 잔해에서 던져져 망가진 동체에 의해 제자리에 고정되었습니다. 그는 2019년 2월 7일 도싯의 포틀랜드 해안으로 옮겨졌습니다.

비행 기회를 포착한 열정적인 아마추어 조종사인 59세의 David Ibbotson의 흔적은 지금까지 발견되지 않았습니다.

비행기의 최종 휴게소는 마지막 레이더 신호가 감지된 곳에서 100마일(328km) 이내에 있었지만 복구하기에는 너무 복잡하고 비용이

많이 드는 작업으로 느껴졌습니다. 본머스에 있는 검시관 법원은 항공 사고 조사관, 민간 항공국 관리, 경찰, 법의학 병리학자, 독성학 전문가, 카디프 시티 및 FC 낭트 대표의 의견을 들었습니다.

3명의 남성과 6명의 여성으로 구성된 배심원단은 Emiliano를 위해 불운한 비행을 의뢰한 전 축구 에이전트 Willie McKay로부터도 들었습니다.

“항공기 브로커” David Henderson은 자신의 비행 준비와 관련된 범죄로 18개월 형을 복역 중인 감옥에서 증거를 제공했습니다. 그리고 비행기의 소유자인 페이 킬리(Fay Keely)는 그녀가 파이퍼를 타본 것은 물론이고 한 번도 본 적이 없다고 인정했습니다.

Emiliano Sala: 상심한

헨더슨의 재판은 비행 계획에 좁게 초점을 맞추었지만, 조사는 훨씬 더 광범위했습니다. 스타 스트라이커의 죽음에 대해 “어떻게, 언제, 왜,

어디서, 무엇”을 조사하는 것이었습니다.

Emiliano Sala가 때때로 형사 재판 과정에서 길을 잃었다고 느꼈다면 여기에서 그는 최전방에 있었습니다. 배심원단에 따르면 그 소년은 1990년 10월 산타페에서 미숙아로 태어났을 때 번성할 희망이 거의 없었습니다.

살라 아버지, 아들 살해 3개월 만에 사망
Sala의 마지막 주는 강렬했다.
무면허 전세기는 ‘매일’
조사는 배심원단에게 낭독된 성명서에서 그의 어머니 Mercedes Taffarel의 개인적인 성찰로 시작되었습니다.

그것은 Emiliano와 그의 가족이 축구에 대한 열정을 위해 치른 희생을 강력하게 집으로 가져와 그가 시골 아르헨티나에서의 재정적 제약과

가정 생활에도 불구하고 최고 수준에서 뛰는 꿈을 이룰 수 있도록 했습니다.

그의 이른 출생으로 인해 Emi(메르세데스가 그녀의 성명서에서 그를 언급한 바와 같이)가 약한 폐로 인해 결코 달릴 수 없을 수도 있다는

두려움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대신 그는 번창했고 4살에 고향인 산타페 주의 프로그레소에 있는 지역 클럽에서 축구를 접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