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케냐 선거: 유권자들에게 깊은

2022년 케냐 선거: 유권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기기 위해 화장실 청소와 채소 다지기

일부 케냐 정치인들은 선거 운동을 하는 동안 호화로운 생활 방식을 버리고,

8월 9일 총선을 앞둔 유권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화장실 청소, 야채 썰기, 차 끓이기 등.

먹튀검증커뮤니티 케냐인들을 가장 즐겁게 한 정치인 중 한 명은 Polycarp Igathe입니다. 그는 수도 나이로비에서 공중 화장실을 청소하기 위해 걸레와 양동이를 움켜쥐기 전에 새로운 작업복, 부츠, 장갑을 착용했습니다.

2022년 케냐

그는 20초도 채 되지 않아 변기를 닦는 데에 썼고, 청소부들은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안경을 쓴 Igathe 씨는 “오랫동안 그것은 더러운 작업으로 여겨져 왔지만 이것은 책임 있는 작업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2022년 케냐

도시의 화장실 청소부는 종종 악취가 나는 시설을 청소하기 위해 오래된 걸레와 양동이를 사용합니다.

나이로비 주지사직에 출마하는 Igathe씨는 또한 세차, 디제잉, 나이트클럽에서 술 서빙을 하는 사진이 찍혀 있습니다.

그의 장난은 일부 사람들이 그가 와서 아기를 돌보고 집안일을 해야 한다는 농담을 하게 했습니다.

Igathe씨는 Mike Sonko 아래 카운티의 부지사를 지냈지만, 그가 행정부에 대한 주지사의 신뢰를 얻지 못했다는 이유로 취임한 지 1년도 채 되지 않아 사임했습니다.

정치 분석가들은 이러한 홍보 활동이 유권자들에게 잘 알려져 있으며 유권자들에게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이라고 말합니다.

Igathe의 주요 도전자는 Johnson Sakaja 나이로비 상원의원입니다. 그 역시 기믹을 부끄러워하지 않았고,

길가에서 생선을 사고 슈퍼마켓이 아닌 시장에서 토마토와 양파를 사는 자신의 사진을 공유합니다.

사카자 씨는 2017년부터 나이로비 상원의원으로 재직하고 있으며, 주지사 출마는 이번이 처음입니다.

나이로비에 거주하는 Anne Wambui는 정치인들은 선거운동이 시작될 때까지 시장이 어디에 있는지 알지 못한다고 비꼬았습니다.

그녀는 BBC에 “우리는 이 도시에서 살아남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지만 비싼 곳에서 쇼핑하는 누군가가 우리의 투표를 원할 때 우리를 이해하는 척 온다”고 BBC에 말했다.

Kimilili MP Didmus Barasa는 고급 차량을 버리고 오토바이 택시를 타고 유권자를 끌어들이려고 했습니다.

그는 또한 자신의 차량 위에 올려진 외바퀴 손수레에 올라탔습니다. 수레는 그의 파티 상징이며 젊은 진취적인 케냐인에게 어필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Barasa 씨는 또한 진흙 벽 호텔에서 지역 주민들과 차를 마시는 사진이 찍혔습니다.

다른 사진에는 여전히 멋진 가죽 신발을 신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67세 미망인을 위해 3개의 돌로 된 전통적인 벽난로를 사용하여 차를 끓이는 그가 보입니다.more news

그는 이러한 가정적인 장면으로 모든 사람을 이기지 못했고 소셜 미디어에서 일부 무례한 댓글을 얻었습니다.

케냐 서부 카카메가에서 다시 출마한 전 상원의원 보니 칼왈레는 길가에서 구두를 닦는 것으로 거리의 자격을 증명하고 싶었습니다.

그는 볶은 옥수수가 청소되기를 기다리면서 앉아 있었습니다.

그는 사진에 “모든 일들이 중요하다”라는 스와힐리어 문구인 “Kazi ni Kazi”라는 캡션을 붙였습니다.

Khalwale의 곡예는 소셜 미디어에서 일부 사람들을 분노하게 했으며, 이러한 장난이 항상 효과가 있는 것은 아님을 다시 한 번 증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