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인 과학자 공평한 연구 자금 없이는 캐나다에 머물지 않을 것

흑인 과학자 McGill 교수는 ‘캐나다는 깨어나서 과학자들을 이곳에 두어야 한다는 것을 이해해야 합니다.’라고 McGill 교수는 말합니다.

캐나다에서 연방 연구 자금을 제공하는 시스템은 흑인 과학자들이 연구를 최적화하는 데 필요한 지원을 제공하지 못한다고 교수와 연구원들은 말합니다.

미국과 캐나다에서 일한 로렌스 굿리지(Lawrence Goodridge)는 연구원들에게 그러한 안정성을 제공하지 않으면 두뇌가 다른 나라로 유출될 수 있다고 말합니다.

안전사이트 추천인

Goodridge는 Guelph 대학에서 식품 안전 분야의 Leung Family 교수직을 보유하고 있으며 학교의 캐나다 식품 안전 연구소 소장입니다.
역사적 편견이 과학, 기술, 공학, 수학 및 의학과 같은 STEMM 분야의 인종화된 인구와 여성 연구자에게 부정적인 영향을 미쳤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캐나다에서 보조금을 받는 사람을 결정하는 일반적인 기준 중 하나는 후보자가 리더십을 보여주거나 이전에 보조금을 받은 적이 있는지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CBC 키치너-워털루의 모닝 에디션과의 인터뷰에서 “문제는 여성과 인종화된 인구가 일반적으로 그런 리더십 기회를 갖지 못하고
리더로 인식될 가능성이 적다는 것”이라고 말했다. “따라서 이것은 그들의 보조금 성공에 영향을 미칩니다.”

흑인 과학자 공평한 연구

토론토 요크 대학의 교수이자 교육, 커뮤니티 및 디아스포라의 Jean Augustine 의장인 Carl James는 흑인과 다른 인종화된 연구자의
다양한 삶과 직장 경험이 보조금 신청서를 검토하는 사람들로부터 항상 인정을 받는 것은 아니라는 데 동의합니다. .

“연구를 수행하는 사람들의 다양성에 의해 연구가 향상된다고 믿는다면 우리가 얻고 있는 정보의 풍부함 때문에 다양성으로 인해 전체 사회가 혜택을 받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아, 실례지만 여기 흑인들이 있어요.” 흑인 과학자

Juliet Daniel은 암 생물학자이자 해밀턴에 있는 McMaster University 이학부의 연구 및 외부 관계 부학장입니다.

그녀는 유방암이 흑인 여성에게 어떻게 불균형적으로 영향을 미치는지 조사하기 위해 2000년대 초에 제출한 한 신청서를 회상합니다. 한 평론가는 그녀의 연구가 “캐나다 상황과 관련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다니엘은 그 댓글을 생각하며 회상했다. 그녀는 세 번째 지원했을 때 기금을 받았습니다.

Loydie Jerome-Majewska는 몬트리올에 있는 McGill University의 소아과 부교수로 발달 유전학 및 특히 신생아의 기형을 연구합니다. 그녀는 그녀가 협력자로 나열되었을 때 보조금 기금에 운이 좋았다고 말했습니다.

최신 기사 보기

그러나 그녀의 이름이 수석 연구원으로 지원서에 있을 때 “보조금이 정말 높은 순위를 차지하더라도 자금을 받지 못합니다.”

그녀는 보조금 신청에서 5점 만점에 4.6점을 받았지만 돈을 받지 못했다고 말했습니다.

Jerome-Majewska는 자신이 흑인이라는 이유로 자금 지원을 거부당했다고 생각하지 않지만 필요한 돈을 얻을 수 없다는 사실이 낙담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