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포된 우크라이나 군인, 비디오에 포착된

체포된 우크라이나 군인, 비디오에 포착된 순간에 수용소에서 엄마를 볼 수 있었습니다.
영상은 체포된 우크라이나 군인이 어머니와 함께 억류되어 있는 수용소를 방문하는 것을 허락받은 순간을 보여줍니다.

우크라이나 동부의 이른바 루한스크인민공화국(LPR)에 있는 루한스크시 출신의 알렉산더 콜토비치(Alexander Koltovich)는 러시아 침공 초기에 우크라이나군에 합류하여 친러시아 인민 민병대 병사들에게 생포되었다.

체포된 우크라이나

민병대는 루한스크 원주민이 체포된 후 처음으로 어머니를 만나기 전에 친러시아 군인이 자신의 “충성”에 대해 질문을 받는 영상을 게시했습니다.

체포된 우크라이나

영상에서 내레이터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여기에는 올바르게 포로로 잡혀 있는 리비우 지역의 더 많은 항복한 군인들이 있습니다. 따뜻한 식사와 의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우크라이나 선전의 공포 이야기와 달리.

“신인 중 가장 흥미로운 사람은 Alexander Koltovich입니다. 그는 그의 고향 Luhansk의 큰 애국자이며 2014년에 그의 도시와 어머니를 떠났습니다.”

광고

카지노사이트 제작 Koltovich는 카메라에 대해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2014년에 저는 Zaporizhzhia에서 일자리를 제의받았고, 그곳에서 Lviv에서 일하게 되었습니다.

“올해 3월 20일 리비우에서 나는 리비우 영토방어 125여단에 징집되어 동원됐다.

“저와 다른 대대의 몇몇 사람들이 전출되었습니다. 처음에는 우리가 Rubizhne에 가기로 되어 있었고 모든 것이 바뀌었습니다.

“그들은 우리가 어딘가로 가겠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지하에 있는 주거용 건물에 있는 Vrubivka 또는 그 근처에서 하차했고 그곳에서 추가 지시를 기다리라고 말했습니다.

“우리 사령관은 본부에 갔다가 돌아와서 우리가 싸워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면접관: “당신은 루한스크 출신이고 2014년에 떠났죠?”

콜토비치: “네.”

면접관: “당신은 어떤 애국자입니까? 여기에서 8년째 전쟁이 일어나고 있다는 것을 모르셨습니까? 어머니가 여기 계십니다! 적군에 끌려갈 때 창피하지 않았습니까?”

Koltovich: “나는 군대에서 싸우지 않을 것이고, 우리는 우리가 전투에 참여하지 않을 것이라고 들었고, Lviv에서도 마찬가지였습니다.

“우리가 루한스크 영토로 이사한다는 것이 밝혀졌을 때 우리는 여기에 참여하고 싶지 않다는 메모를 썼습니다. 작동하지 않았습니다.”

면접관: “8년 동안! 고향은 8년 동안 포격당했습니다. 제가 보니 당신은 애국자이고 도시의 문신이 있습니다.”

콜토비치: 저는 루한스크 시를 정말 사랑합니다.”

인터뷰어: “그래서 우크라이나에서 8년 동안 뭐 하고 있었어? 멀리서 사랑을 했어?” more news

Koltovich: “나는 군인이 아닙니다. 싸우는 방법을 모릅니다. 전투 작전에 유용할 수 없습니다.”

면접관: “왜 루한스크에 머물지 않으셨어요? 루한스크에 어머니가 계세요.”

Koltovich: “저는 Zaporizhzhia에서 일자리를 제의받았고, 그래서 Zaporizhzhia로 갔습니다.”

인터뷰어: “요컨대, 당신은 조국을 팔았습니다! 글쎄, 다음 질문은 우크라이나 군대의 상태가 어떻습니까? 무엇을 보았습니까?”

Koltovich : “내가 본 것은 낮은 수준이었습니다. 장비가 없기 때문에 우크라이나 군대가 지휘관, 무기 및 장비로 지금 매우 나쁜 상황에 있기 때문에 사람들은 싸울 의지가 없습니다.”

영상 속 인민군은 생포된 군인과 그의 어머니가 만나는 자리를 마련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