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글랜드 대 남아공: 프로테아스

잉글랜드 대 남아공: 프로테아스 챌린지를 위한 벤 스톡스와 두려움 없는 호스트

비행기에서 스카이다이빙을 하시겠습니까? Jack in 9-5와 요가 교사의 꿈을 추구? 매각하고 호주로 이사?

토토사이트 실패에 대한 두려움은 아마도 프로 운동선수의 마음 속에 있는 가장 큰 사기꾼일 것입니다.

잉글랜드 대

실패하면 팀에서 빠지거나 더 심한 경우 실직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자신을 실망시키는 것은 삼킬 수 있지만 팀 동료, 가족, 친구 및 팬을 실망시키는 것은 어떻습니까?

잉글랜드 대

이러한 두려움의 제거는 잉글랜드가 17번의 테스트에서 1승 1패를 기록하고 거의 같은 그룹의 선수들과 함께 4연승을 거둔 이유 목록에서 높게 나타났습니다.

예, 그들은 현장 안팎에서 영리하고 미묘한 변화를 만들었지만 가장 급진적인 변신을 겪은 것은 멘탈리티입니다.

“팀은 아마도 우리보다 낫지만, 팀은 우리보다 용감하지 않을 것입니다.” 주장 Ben Stokes가 지난 7월 인도를 꺾기 위해 378팀을 몰아붙인 마지막 승리 이후 말했습니다.

그 이전에 잉글랜드가 두 번째 테스트의 마지막 날 50오버파에서 299개 오버홀을 위해 매복하여 뉴질랜드를 기습했을 때, Brendon McCullum 감독은 선수들에게 “두려움에 뛰어들라”고 말했습니다.

Jonny Bairstow, Ollie Pope 및 Jack Leach와 같은 개인이 명백한 수혜자였습니다.

잉글랜드는 개막전이 현재 30의 남쪽에서 일류 평균을 가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그들의 지속적인 후원이 Zak Crawley에게 배당금을 지불하기를 희망하고 있습니다.

두려움을 제거함으로써 선수가 최고의 성과를 낼 가능성이 더 높다는 생각은 이론적으로 타당하지만 실천하기가 더 어렵습니다.

1933년 32대 미국 대통령으로 취임한 프랭클린 D 루즈벨트는 “우리가 두려워해야 할 유일한 것은 두려움 그 자체”라고 말했다.

그것은 모두 훌륭하고 훌륭하지만 (아마도) Roosevelt는 새 공으로 그루터기에 대한 자신의 판단력을 테스트 한 적이 없었습니다.

그의 볼링이 앞줄을 때리는 것을 보았거나 풀 하우스 앞에서 인형을 떨어 뜨리고 집에서 수백만 명이 지켜보고 있습니다.

잉글랜드에서 60번의 테스트 패배를 경험한 잉글랜드의 속공 중산 선수 제임스 앤더슨은 “‘두려움 없이 나가서 놀아라’라고 말할 수는 없다”고 말했다.

“그것은 주장과 코치에게 많이 달려 있습니다. 그들이 보내는 메시지, 선수들을 위한 지지, 그것이 중요한 부분입니다. 당신이 당신의 일을 하도록 신뢰하는 것은 엄청납니다.more news

“Brendon은 선수들이 키가 10피트라고 느끼게 하려고 노력합니다. 그런 정신으로 플레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McCullum과 Stokes는 대담함을 대하는 태도에 있어 동지입니다.

크리켓에서 힘든 2년을 보낸 후 주장이 된 스톡스의 경우 여기에서 테스트 경기에서 지는 것조차 생각할 수 있으며 이전과 같은 재앙은 없습니다.

또한 잉글랜드 국가대표팀 경기를 최대한 즐겁게 만드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18개월 동안 아메다바드에서 애들레이드까지 패한 것은 당연한 생각이었지만 어려운 일이었습니다.

코비드 제한의 제거가 도움이 되었으며, 이는 노팅엄 케밥 집까지 승리가 축하되었음을 의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