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가 2차 세계대전 이후 처음으로

이탈리아가 2차 세계대전 이후 처음으로 극우 지도자를 선출하기 직전인 이유

이탈리아가 2차 세계대전

토토사이트 Giorgia Meloni의 Brothers of Italy는 독일과 달리 과거에 직면할 필요가 없는 국가에서 파시즘의 정맥을 그립니다.

이탈리아 파시즘의 부상이 무솔리니의 1922년 로마 행진으로 예고된 지 100년 후, 이탈리아는 신파시즘에 뿌리를 둔 정당을 선출하기 직전에 있습니다.

투표일이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지금, 이탈리아 형제단의 지도자인 조르지아 멜로니의 웃는 얼굴이 남쪽 발뒤꿈치부터 북쪽 알프스 산맥까지 수천 장의 포스터에 새겨져 있다.

9월 25일 저녁 투표가 마감되면 멜로니는 승리하여 2차 세계 대전 이후 이탈리아 최초의 극우 지도자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멜로니는 항상 파시즘과 거리를 뒀고 최근 이탈리아 우파가 “파시즘을 역사에 넘겨줬다”고 선언했다.

그녀의 현재 정치적 성공은 Matteo Salvini와 그의 Northern Lea의 결정과 달리 그녀의 결정에 크게 기인합니다.

그녀의 당을 퇴임하는 총리인 마리오 드라기(Mario Draghi)의 양당 정부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그 움직임은 그녀를

야당의 목소리를 내고 그녀에게 리그와 실비오 베를루스코니의 Forza Italia를 포함하는 우익 선거 ​​연합에서 주도적인 위치를 차지했으며 현재 45%가 넘는 투표율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파시스트 시대에 널리 사용된 정치적 슬로건인 Dio, Patria, Famiglia(God, Homeland, Family)를 버리기 위해 캠페인을 하는 것을 꺼렸고, 그녀의 정당은 명백한 파시스트 시각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탈리아가 2차 세계대전

참조. 현재는 없어진 이탈리아 사회 운동(MSI)과 불꽃 형태의 이탈리아 삼색인 정당 로고를 공유합니다.

1946년 무솔리니 정권 지지자들과 그의 파시스트 당 고위급 인사들이 결성한 신파시스트 정당.

그녀의 당을 지지하는 일부 지지자들은 공개 기념식에서 파시스트 경례를 했습니다.

무솔리니의 피비린내 나는 정권을 견디며 유대인을 차별하는 법을 통과시킨 이탈리아가 어떻게 이런 정당의 지도자를 총리로 선출할 수 있을까?

최근 1996년에 공개된 비디오에서 파시스트 지도자에 대해 말한 협회는 “무솔리니는 훌륭한 정치가였습니다.

지난 50년 동안 그와 같은 정치인은 없었다”고 말했다.

La Repubblica의 Paolo Berizzi는 수년 동안 그러한 질문을 해왔습니다. 많은 글을 써온 저널리스트

이탈리아의 극우에 대해 신파시스트와 신나치 단체로부터 수많은 위협을 받았고 현재 경찰의 보호를 받고 있습니다.

“이탈리아는 파시스트적 과거와 타협하지 않는 나라입니다. “파시스트들은 1945년에 죽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항상 주변에 있었습니다.”

몇 가지 답을 찾으려면 이탈리아가 해결해야 할 첫 번째 문제가 국가 통합이었던 제2차 세계 대전 직후로 돌아가야 합니다. 1943년 무솔리니의 몰락

나치가 지원하는 꼭두각시 국가와 이탈리아 레지스탕스의 당파 사이에 유혈 내전이 뒤따랐다.

, 그래서 유럽에 평화가 찾아왔을 때, 시민적 긴장을 악화시킬 것이라는 두려움이 이탈리아 기관에서 파시스트를 숙청하고 기소하는 것보다 우선했습니다.

냉전 직전에 있던 공산주의자의 일부는 그해 6월부터 사면 프로그램을 실행하여 수천 명의 파시스트를 감옥에서 석방했습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