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게이밍 북한의 공격

워게이밍 북한의 공격
한국과 미국은 점점 더 적대적인 북한과의 전쟁을 연습하기 위해 몇 년 만에 한반도에서 가장 큰 합동 군사 훈련을 개최하고 있습니다. BBC는 국가의 공동 통제 센터에 드물게 접근할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전쟁 게임의 목적은 무엇이며 역효과를 낼 수 있습니까?

워게이밍

토토사이트 서울 외곽의 군사 벙커 깊숙한 곳에 두 명의 공군 대령이 어깨를 나란히 하고 있습니다. 하나는 미국인이고 다른 하나는

한국 사람입니다.

두 사람의 눈은 함께 어두운 방 앞의 거대한 스크린에 상영된 북한의 위성 사진을 샅샅이 훑고 있다. 이미지는 기밀 금고에 제공되는 많은 정보 출처 중 하나입니다.

“우리는 북한 미사일이 지상에서 발사되는 순간을 탐지할 수 있는 능력이 있습니다.”라고 미국 측 작전 센터를 운영하는 Anthony Kuczynski 대령이 설명합니다.

그 후 알고리즘은 해당 미사일이 향할 위치를 예측합니다. “그러면 나의 형편없는 한국어와 그의 뛰어난 영어 덕분에 우리는 빨리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미군 오산 공군기지에 위치한 이 작전센터는 세계에서 유일하게 두 군이 한 나라를 지키기 위해 화합하는 곳이다. 이것은 거의 70년 전

평화협정 없이 한국전쟁이 끝난 후 미국이 한국에 준 약속입니다. more news

각 국가의 공군, 육군, 해군, 우주 및 사이버 작전이 이 한 공간에서 조정됩니다. 조 바이든이 5월에 미국 대통령을 처음 방문했을 때

그 중요성이 강조되었습니다.

워게이밍

이번 주에 두 군은 4년 만에 처음으로 북한의 공격에 어떻게 대응할지 연습하는 야전 훈련을 실시합니다. 이러한 훈련은 한때 일상적이었지만

2018년에 취소되었습니다. 미국과 한국이 북한의 핵무기 폐기를 설득하려 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수년간의 외교 교착 상태와 점점 더 적대적인 북한에 직면한 후 양국은 훈련을 재개할 때라고 결정했습니다.

북한은 올해 그 어느 해보다 더 많은 미사일을 발사했으며, 무기는 점점 정교해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방어를 회피하고 목표물을 공격할 수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한편, 정보당국은 한국과의 충돌에서 사용될 수 있는 더 작은 전장의 핵무기를 완성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7차 핵실험을 실시할 준비를 하고 있음을 시사합니다. 여기에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이 남한에 대해 핵무기를 사용할 준비가 돼 있다는 최근 경고가 많다.

모든 것을 고려할 때 서울은 그 어느 때보다 위험에 처해 있으며 남한의 수도를 방어하는 것은 군대가 연습하고 있는 시나리오 중 하나입니다.

을지 프리덤 쉴드로 명명된 9일 간의 훈련은 항공기, 군함 및 탱크를 동원할 것입니다. 그들은 북한의 공격을 격퇴하는 방법뿐만 아니라 적에 반격하는 방법에 대해서도 워게임을 할 것입니다.

Kuczynski 대령은 “나는 이것을 교실에서 가르칠 수 없습니다. 이것은 예술입니다.”라고 말합니다.

“사람들을 이겨내야 하고 내가 할 수 있는 가장 강렬한 환경을 만들어야 합니다. 한반도는 그리 크지 않기 때문에 우리가 행동해야 할 시간은 매우 제한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