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타리오 주 여성, 최근 폭행 6개월 만에 공포에 사로잡혀

온타리오 주 킹스턴 경찰은 용의자가 여전히 도주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Sabrina L’Heureux의 팔과 다리에는 얇은 슬래시 자국이 여전히 남아 있습니다. 그녀는 9월에 전 파트너가 칼로 그녀를 뒤쫓았다고 말한 흉터를 남겼습니다.

그녀는 그날 자신과 어린 아들이 온타리오주 킹스턴의 집에서 죽을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35세의 L’Heureux는 “그는 내 머리를 찌르려고 했다. 나는 내 아들을 붙잡고 … 내 이웃집으로 갔다.”라고 말했다.

6개월이 지난 지금, 아이의 아버지인 44세의 폴 존 맥도날드는 여전히 도주 중입니다.

안전사이트 가입

지난 가을 두 번, Kingston 경찰은 L’Heureux가 피를 흘리고 멍이 든 사건을 자세히 설명하는 보도 자료를 발표했습니다. 경찰은 무기 폭행과 살해 협박 등 6개 혐의로 수배된 맥도날드를 찾기 위해 대중의 도움을 요청했다.

그러나 그것들은 가장 최근의 요금일 뿐입니다.

그들의 격동적인 관계로 인한 미해결 혐의와 최근까지 L’Heureux에 알려지지 않은 이전 범죄 기록을 포함하여 9월 사건 이전에 폭력의 역사가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이 L’Heureux와 그녀의 가족으로 하여금 당국이 더 빨리,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었는지 궁금해하게 만듭니다.

그리고 여전히 그녀는 두려움 속에 살고 있습니다.

온타리오 주 여성

L’Heureux는 “누가 그를 찾고 있는지조차 모릅니다.

“나와 내 아들의 생명이 전혀 문제가 되지 않는 겁니까? 그냥 이해가 안 가요. 도움도 없이 내가 겪고 있는 똑같은 일을 겪고 있는 다른 피해자가 얼마나 될까요?”

2020년 초기 요금

2020년 3월에 맥도날드는 살해 위협, 폭행 및 무기 사용 위협 혐의로 기소되었으며, 이는 아직 법원에 계류 중입니다.

이전 유죄 판결 온타리오 주

“그는 카운터에 있던 칼을 잡고 그것을 가지고 나를 집에서 쫓아냈습니다. 그는 현관에 서서 나를 죽일 수 있도록 집으로 돌아가라고 소리쳤습니다.”라고 L’Heureux는 회상했습니다. , 그날 아들과 함께 집을 탈출했다.

그가 폭력을 행사한 것은 처음이 아니었지만 그녀는 그가 칼로 그녀를 위협한 것은 처음이라고 말했다.

그는 마약을 남용하고 있었고 정신 건강 문제의 징후가 있었기 때문에 더 이상 동거하지 않는다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L’Heureux에 따르면 혐의에도 불구하고 그녀와 그녀의 아들에게 어떠한 조건도 부과되지 않았고 보호도 제공되지 않았습니다.

주민 기사 보기

그녀는 “아들과 나를 위해 보호 명령이 내려졌어야 했다. 마치 우리 둘 사이에서 일정한 거리를 유지해야 하는 접근 금지 명령 같았다”고 말했다.

그는 2020년 12월 로뢰의 집에 다시 나타나 외부의 위협을 외쳤다. 그녀는 침실에서 자신과 아들을 바리케이드하고 경찰에 전화를 걸어 맥도날드를 체포했다고 말했습니다.

L’Heureux는 “5시간 후 경찰관이 집에 와서 풀려났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보호 명령이 아니라 어떤 조건으로도 그를 석방하지 않았습니다.”

Kingston 경찰은 “수사의 무결성을 유지하기 위해” 이 사건에 대해 거의 말하지 않습니다.

경찰은 주정부의 반복적 범죄자 가석방 집행부(ROPE)가 맥도날드 사건을 지원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ROPE는 고위험 폭력 범죄자를 찾고 체포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