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의 인기있는 왕자 윌리엄은 어깨에 왕실의

영국의 인기있는 왕자 윌리엄은 어깨에 왕실의 무게를 짊어지고 있습니다.

영국의

토토사이트 런던 (로이터) – 영국 왕실의 입장에서는 윌리엄 왕자가 왕위 계승자로서, 그리고 결국에는 왕으로서 하는 일에 많은 영향을 받습니다.

그의 아버지인 찰스 왕은 그가 계승한 왕비와 뒤를 이을 아들보다 덜 유명하여 왕관에 대한 존경심이

더 이상 주어지지 않는 시대에 왕실을 운영하는 데 있어 윌리엄과 그의 아내 케이트에게 큰 역할을 남겼습니다.

한때 영국 타블로이드 신문에서 “일하기 싫은”이라고 불렸던 윌리엄은 최근 몇 년 동안 점점 더 많은 왕실

직무를 수행하고 환경과 정신 건강을 포함한 대의를 옹호하여 의식 이상의 기여를 했습니다.

영국의 인기있는 왕자 윌리엄은 어깨에 왕실의

윌리엄은 2016년 왕으로서의 미래에 대해 묻자 “왕실은 현대화되고 발전해야 하며 관련성을 유지해야 한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그게 저에게 도전은 어떻게 하면 향후 20년 후 왕실을 의미 있게 만들 것인가 하는 것입니다. 40년이 될 수도

있고 60년이 될 수도 있고 그게 언제가 될지 모르겠습니다.more news

“그게 내가 할 수 있는 일이기를 바란다.”

2020년 3월 남동생 해리 왕자가 미국인 아내 메건과 함께 캘리포니아로 이사하기 위해 왕실에서 물러난 후 40세의 그의 직업은 더욱 중요해졌습니다.

해리는 마찬가지로 현대 군주국의 주요 자산으로 여겨져 왔으며 그의 사임으로 가장 인기 있는 구성원 중 한 명이 제도를 강탈당했습니다.

그와 메건의 버킹엄 궁전에 대한 냉담한 비판은 대중에게 피해를 입히고 왕자들 사이에 쓰라린 갈등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그러나 여론 조사는 현재 일관되게 사람들이 가장 좋아하는 왕족으로 윌리엄과 케이트를 지목하고 있습니다.

왕실 전기 작가 앤드류 모튼(Andrew Morton)은 윌리엄에 대해 “그는 캐롤 시대의 성공에 매우 중요한 역할을 했다”고 말했다.

왕위에 오른 70년 동안 한 번도 인터뷰를 한 적이 없는 할머니와 달리 윌리엄은 자신의 개인적 감정을 나누는 것이 훨씬 더 행복했습니다.

그리고 그의 아버지와 할아버지인 엘리자베스의 고인이 된 필립 공처럼 환경이 주요 초점이 되었으며 기후

변화에 대한 해결책을 찾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자신의 “Earthshot Prize”를 시작했습니다.

그는 또한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행동하지 않는 세계 지도자들과 다른 저명인사들을 비난하는 것을 부끄러워하지 않았습니다.

“인민의 공주” 다이아나가 왕실 지위를 어떻게 사용했는지에 대한 메아리와 함께 그 접근 방식은

찬사를 받았고 윌리엄이 수용하고자 하는 새로운 스타일의 군주제를 지적합니다.

그러나 그의 아내 케이트와 함께 3월에 카리브해 여행을 한 것은 대부분 성공적인 것으로 여겨졌지만, 부부가

영국의 제국주의 과거에 대한 항의와 일부 방문에서 식민지 시절의 후퇴에 대한 비판에 직면한 후 현대 군주국에 경종을 울렸습니다. .

윌리엄은 방문을 마치고 발표한 성명에서 “이번 순방이 과거와 미래에 대한 더욱 날카로운 질문을 던졌다는 것을 알고 있다”고 말했다.

왕실 소식통은 윌리엄이 여왕의 침묵 접근 방식이 더 이상 작동하지 않을 것이라는 점을 이해했으며

칭호보다는 이름으로 알려지기를 원했다고 신문에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