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더스, AOC, 부티지지 2024년 민주당 대선

샌더스, AOC, 부티지지 2024년 민주당 대선 후보 10위: 보고서

버니 샌더스 상원의원은 워싱턴 포스트의 잠재적인 민주당 대선 후보 순위에 처음으로 등장했습니다.

이 순위에서는 피트 부티지지 교통부 장관이 바이든 대통령에 이어 2위인 카말라 해리스 부통령을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샌더스

먹튀검증커뮤니티 진보적 피뢰침 하원의원 알렉산드리아 오카시오-코르테즈(Alexandria Ocasio-Cortez)는 2024년 대선 후보에 대한 신문의

여론조사에서 10위에 머물렀다. 캘리포니아 주지사 개빈 뉴섬(Gavin Newsom)은 샌더스(Sanders)와 그레첸 휘트머(Gretchen Whitmer) 미시간

주지사에 이어 2계단 올라 7위에 머물렀다. 목록 #8

바이든은 2021년 12월 랭킹에 포함되지 않았다. 당시 한 임기 동안 대통령이 될 것이라는 추측과 민주당 성향 유권자들이 ‘2024년 투표에서

바이든이 아닌 사람’을 협소하게 선호했기 때문이다.

그러나 워싱턴 포스트는 4월 순위와 가장 최근의 여론 조사에서 바이든의 이름을 포함하기 시작했습니다.

“이유: 어떤 이유에서건 현직 대통령이 다음 번에는 유력한 후보가 아닌 때가 올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2024년 그의 자신의 기동은 갑자기

실시간으로 평가할 가치가 있었습니다.”라고 신문은 말했습니다.

Alexandria Ocasio-Cortez 하원의원은 Washington Post의 2024년 대선 유력 후보 목록에서 마지막으로 나열되었습니다.

보고서는 79세의 바이든이 도널드 트럼프나 다른 공화당 지지자가 공화당 후보를 좋아하지 않는 경우에만 민주당원에게 동기를 부여할 것이라고 지적했다.

“그렇다 해도 민주당 유권자들이 그토록 미지근한 사람을 수용하는 것은 꽤 큰 도박처럼 보입니다.” 바이든의 탱킹한 취업 합격자 수를 언급하며,

심지어 자신의 당원들 사이에서도 이렇게 말했습니다.

해리스와 관련하여 신문은 부통령의 사진이 바이든의 사진과 관련이 있으며 그녀의 여론 조사 수치가 급락하고 있다고 전했다.

엘리자베스 워렌 매사추세츠 상원의원은 암호화폐 거래 규제를 지지하는 목소리를 내고 있다.

샌더스, AOC, 부티지지 2024년 민주당 대선

“하지만 상황이 진행되는 방식으로 그녀는 어떤 식으로든 차별화해야 할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당신이 여전히 일을 할 때 쉬운 속임수가 아닙니다.”라고 보고서는 말했습니다.

보고서는 80세의 샌더스가 4월 목록에 없었다가 6위에 올랐다는 점에 주목하면서, 그의 캠페인은 그 설문조사 직후에 바이든이 제안하지 않으면 버몬트 무소속이 제안을 할 수 있다는 메모를 발표했다고 전했다.

워싱턴포스트는 “메모가 공개된 후 폴리티코는 샌더스가 직접 승인했다고 보도했다”고 전했다.

그레첸 휘트머(Gretchen Whitmer) 미시간 주지사가 올 가을 재선에 도전합니다. Getty Images를 통한 JIM WATSON/AFP 민주당 내부자들은 캘리포니아 주지사 Gavin Newsom이 2024년 대선 후보 지명을 고려하고 있다고 믿고 있습니다. Justin Sullivan/Getty Images

Ocasio-Cortez와 관련하여 신문은 대부분의 민주당원이 Biden이 예비 입찰을 하도록 내버려 두겠다고 말했지만 뉴욕 하원의원은 그렇게 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오카시오-코르테즈는 분명히 아주 젊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그것을 반드시 실행해서는 안됩니다. 그녀는 또한 Biden이 당의 자신의 날개를 먹일

수 있도록 하는 데 관심이 있습니다.”라고 신문은 말했습니다.

또한 부티지지가 폭스 뉴스 출연을 인용해 보수적 요점을 “조용하고 꾸준히” 부인하면서 “민주주의 정치에서 잠재적으로 매력적인 공간을 계속 없애고 있다”고 언급했다.More news

피트 부티지지 교통부 장관은 바이든 행정부가 수천 건의 항공편 결항을 일으키고 있는 조종사 부족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주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