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유한 서구의 백신 감속은 다음 번 재앙을 잠재울 수 있다.

부유한 서구 백신은 재앙을 잠재운다?

부유한 서구

Covido-19 사태의 가장 큰 성공 사례 중 하나가 길에 무서운 돌풍에 부딪혔다.

올해 초 이스라엘, 영국, 미국과 같은 국가들에서 백신 출시의 초기 단계는 적어도 부유한 나라들의
소규모 집단에서, 폐쇄와 고립의 비참함이 머지않아 먼 추억이 될 것이라는 희망을 주었다.
이스라엘과 영국 모두 CNN과 함께 이 기사에 대해 각 전문가들과 대화한 80~90%의 완전한
예방접종을 맞은 대략적인 목표치에 도달하기 위해 본 궤도에 올랐으며 미국은 낙관론에 대한 정당한
이유가 있었다. 그러나 일일 예방접종 횟수가 감소하였다.”
관료들과 공중 보건 관료들에게 실망스럽게도, 각 국가는 63% (영국), 62% (이스라엘), 52% (미국)로 목표치를 훨씬 밑돌고 있다.
그 이유는 다양하다. 어떤 사람들은 그들이 건강하고 젊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예방접종을 하는 것은 우선순위가 아니다. 일부는 디지털 식자 능력이 떨어지거나 접근이 제한되어 있으며, 백신을 예약하는 것이 너무 복잡하다는 것을 알고 포기했다. 그리고 어떤 이들은 단순히 잘못된 정보에 민감해질 정도로 정부를 신뢰하지 않는다.

부유한

최근 백신 접종량이 증가했음에도 불구하고 델타 변종이 확산되는 동안 대부분의 국가가 80-90%의 목표를 달성하지 못할 것이라는 현실은 심각한 위협을 준다. 이는 이들 특정 국가가 코로바이러스에 작별을 고할 수 있는 속도에 영향을 줄 뿐만 아니라, 세계적 차원에서, 백신 접종률이 낮은 국가들로 바이러스가 확산, 변이, 국경을 깨뜨릴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낸다. 다시 말해, 그것은 이 전염병의 다음 재앙을 잠재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