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마단 기간 동안 무슬림 친구

전 세계의 약 20억 무슬림 (인류의 4분의 1)에게 이슬람력에서 가장 성스러운 달인 라마단 이 있습니다. 

라마단

미국에는 약 345만 명의 무슬림이 있으며 그 수는 계속 증가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무슬림이 아니라면 금식 여부에 관계없이 한 달 동안 무슬림 친구, 직장 동료 및 동료에게 무엇을 말해야 하는지(그리고 말하지 말아야 하는지) 여전히 정확히 모를 수 있습니다. 

다음은 라마단 기간 동안 수집한 미국 전역의 이슬람교도들의 몇 가지 팁입니다!

미국 대법원은 월요일에 법원의 보수적 다수파가 공립학교에서 종교적 표현을 위한 더 큰 수용시설로 이동하는 것으로 보이는 또 다른 교회/주 사건을 심리했습니다. 

이 사건은 매 경기가 끝날 때마다 50야드 라인에서 무릎을 꿇고 기도할 권리를 주장하는 공립 고등학교 축구 코치에 의해 제기되었으며,
참가를 원하는 선수들도 합류했습니다.

워싱턴 주 브레머튼 타운의 학교 당국은 조셉 케네디 감독에게 미드필드에서 기도하는 것이 학교 정책을 위반했기 때문에 중단하라고 지시했습니다. 

그 정책은 교직원이 종교를 장려하거나 낙담시키지 않도록 하기 위한 것입니다. 학군과 하급 법원은 케네디의 공개

기도가 학교의 종교 승인에 해당한다고 밝혔고 케네디는 중단을 거부하자 유급 휴가를 받았습니다.

코치를 대리하는 변호사 폴 클레멘트는 월요일 판사들에게 케네디의 50야드짜리 기도가 수정헌법 제1조가 보장하는

언론의 자유와 종교의 자유에 의해 보호되는 “사적인 연설”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그 기도가 터치다운을 한 후 스스로 넘어지는 선수와 비슷하다고 주장했습니다.

자유당 대법관과 법원의 판례 라마단

Sonia Sotomayor 대법관은 학교 직원을 위한 종교 연설의 경계선을 어디에 두어야 하는지에 대한 일련의 가상 질문을 제기했습니다.

교사는 언제, 언제라도 수업 중에 기도할 수 있습니까? 학교가 그의 팔에 “나치 만자를 달기로 결정한 코치를 해고”하고 그가

기도하기 위해 들판 한가운데에 갈 때 그것이 그의 종교의 일부라고 주장할 수 있습니까? 그녀가 물었다. “학교에서 거절할 수 있나요?”

클레멘트 변호사는 “종교의 진정성에 의문을 제기하는 드문 경우”라고 말했다. 그러나 “진실한 종교적 신념이라면 차별할

근거가 없다”고 이 기도를 반박했다.

엘레나 케이건 판사는 케네디 감독의 기도에 어떤 꼬리표를 붙이든 상관없다고 말했습니다. “지지, 강압, 내 말은, 당신이

카지노 알본사

이것을 넣을 설립 조항[교리]의 정확히 어떤 상자를 알아내려고 노력하는 많은 교육 위원회를 요구하고 있다는 뜻입니다.”

Stephen Breyer 대법관은 미심쩍지 않았지만 이 사건에서 논란의 여지가 있는 사실에 비추어 법원이 이 시점에서 왜 이 사건을 결정해야 하는지 의아해했습니다. 

“이 사건의 내 문제.” 그는 그 기록이 이 사건이 “사실에 관한 것일 수도 있고 법에 관한 것이 아닐 수도 있음”을 나타내는 것처럼 보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Breyer, Kagan, Sotomayor는 법원의 자유주의파 출신이며 교회와 국가를 분명히 구분하는 법원의 판례를 뒤집고자 하는 마음이 없습니다. 

법원의 보수주의자들은 매우 다른 견해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대신 공립 학교 및 기타 공공 기관에서 종교를 수용하는 데 집중하기를 원합니다.

기사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