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니냐 비구름은 호주 동부 대부분 지역에서

라니냐 비구름은 호주 동부 대부분 지역에서 화재 위험이 낮게 유지되면서 은벽을 가져옵니다.

라니냐 비구름은

먹튀검증커뮤니티 전국 전망은 검은 여름으로 황폐해진 지역에서 지속적인 습한 날씨와 낮은 연료 부하로 산불 가능성이 완화됨을 보여줍니다.

호주 동부 전역의 몇 달 동안의 습한 날씨는 은빛 안감을 가질 수 있으며, 전국 소방 및 응급

서비스 위원회는 검은 여름 동안 황폐된 지역에서 올 봄 산불 가능성이 보통에서 평균 미만이라고 조언했습니다.

호주 소방 및 비상 서비스 당국 위원회(Australasian Fire and Emergency Service Authorities Council)는 수요일에 계절적 산불 전망을 발표했습니다.

빅토리아, 뉴 사우스 웨일즈 및 ACT 전역의 지역은 2019-20년 산불에서 여전히 회복 중인

지역의 낮은 연료 부하 외에도 최근 지속되는 비의 결과로 정상적인 화재 가능성 미만을 보였습니다.

AFAC의 국가 프로젝트 및 혁신 이사인 사이먼 헴스트라(Simon Heemstra) 박사는 “평소보다 낮고

정상보다 낮은 지역이 있지만 봄이 오는 동안 대부분의 호주는 정상적인 화재 가능성이라고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그 지역에서 여전히 파괴적이고 치명적인 화재가 있을 수 있으며, 매우 덥고 건조하며

바람이 많이 부는 날이 있다면 사람들은 계절이 발전함에 따라 경계하고 인식해야 합니다.”

AFAC는 풍부한 강우 후 식물 연료 부하가 증가한 일부 지역에서 화재 위험이 증가했다고 말했습니다.

라니냐 비구름은

중부 호주와 서부 호주 북부의 일부는 평균 이상의 초목 연료 부하로 인해 정상적인 화재 가능성을 초과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상당한 강우 후에 “주로 잔디가 우거진 건조한 지역의 많은 지역이 상당히 많이 성장했습니다”라고 Heemstra는 말했습니다.

그는 “비가 그치면 풀이 시들어 말라 죽기 시작한다”고 말했다. AFAC는 이 지역의 연료 부하가 “완전히 치유되었거나 예측된 더 따뜻하고 건조한 계절 조건으로 치유될 것으로 예상”할 것이라고 예측했습니다.

계절적 화재 조건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는 최근 강우량, 온도 및 토양 수분이 포함되며,

이는 사용 가능한 식물 연료의 양과 유형 및 건조 정도에 영향을 미칩니다.

호주 남동부의 산불 활동은 역사적으로 라니냐 또는 부정적인 인도양 쌍극자 기상 현상이 발생하는 기간 동안 더 낮았습니다.

호주는 현재 2회 연속 마이너스 인도양 쌍극자 현상 중 두 번째를 경험하고 있으며, 기상청은 지난주 봄에 3회 연속

라니냐가 돌아올 확률이 70%라고 밝혔습니다. 겨울 동안 호주 대부분 지역에서 평균 이상의 강우량이 봄까지 지속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AFAC는 “퀸즐랜드 동부의 일부 지역은 북부 건기에는 이례적인 기록적인 총 강우량을 받았습니다.

같은 기간 동안 호주 중부 지역은 평균에 가까운 강우량을 받았지만 호주 남부 대부분과 노던 테리토리의 맨 위 끝 부분에는 평균 이하의 강우량이 있었습니다.”

“1월부터 7월까지의 강우량은 NT 북부, WA 남부, 태즈매니아 서부, SA 남동부에서 빅토리아 서부까지 평균 이하의 강우량을 보였습니다.”

AFAC의 계절적 산불 전망은 9월 1일에 시작될 새로운 호주 화재 위험 등급 시스템의 모델링을 통합합니다.

이 시스템은 60년 이상 된 과학에 기반을 둔 모델을 대체하고 보다 정확한 지리적 정확도로 화재 위험을 계산합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