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초 부족 앨버타 축산주들은 올 겨울 사료 공급에 필사적

건초 부족 ‘주인에게 당장 사료가 부족하면 곤경에 빠질 것’

앨버타의 건초 부족으로 올 겨울 가축이 방치될 위험에 처해 있다고 동물 복지 옹호자들이 말합니다.

기록적인 더위가 지난 가을 프레리의 수확을 방해한 후, 알버타의 가축 소유주들은 제한된 건초 공급을 위해 분주하게 움직이고 있습니다.

수요가 증가하고 가격이 급등함에 따라 알버타 SPCA는 이제 굶주리는 가축에 대한 더 많은 불만을 접수하고 있습니다.

Strathcona 카운티의 말 구조 단체인 5 Freedoms Ranch Rescue and Rehabilitation Society의 설립자인 Bev Wilson은 “건초 상황이 위기 수준입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윌슨은 그녀의 동물들이 굶주리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지만, 현재 그녀의 자선단체에 빚을 지고 있기 때문에 어떻게 생계를 꾸려갈지 알 수 없습니다.

그녀는 둥근 건초 더미에 약 $50를 지불하곤 했습니다. 그녀는 현재 베일당 $200 이상을 지불하고 있어 주당 사료 비용이 $5,000로 증가합니다.

Wilson은 그녀의 재산에 약 90마리의 말, 당나귀 및 노새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녀는 항복한 동물을 받아들이고 에드먼턴 시와 직접 협력하여 압수된 가축을 돌봅니다. 그녀는 또한 경매에서 고기 구매자보다 높은 가격을 제시하여 도살 예정인 말을 구합니다.

그녀는 기금을 마련하고 가뭄 구제 신청을 시도했지만 생산자와 육종가만 자격이 있다는 것을 배웠습니다.

재정적 어려움은 구조 서비스가 가장 필요하기 때문에 발생한다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건초 부족 앨버타

올 겨울 경매에 나올 쇠약해진 동물의 수는 우려스럽다고 그녀는 말했다.

그녀는 “나는 찢어진 것 같다”고 말했다. “하지만 우리는 무엇을 합니까? 어떻게 몇 사람의 입을 더 먹일 수 있습니까?”

지난 여름 캐나다 대초원의 가뭄은 수십 년 만에 최악이었습니다.

뼈가 마른 상태는 들판을 건조하고 손상시켰습니다. 일부 농부들은 그들이 키울 수 있었던 작물을 구하기 위해 일찍 수확해야 했습니다.

SPCA 대변인 댄 고베(Dan Kobe)는 결과적으로 알버타 전역에서 사료 부족이 느껴졌다고 말했습니다.

“저희가 어떻게 될지 모르겠습니다.” 건초 부족

많은 가축 소유주들이 가축에게 먹이를 주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으며 기관은 이번 겨울에 평균보다 더 많은 불만을 제기하고 있다고 고베는 말했습니다.

고베는 “우리에게 바쁜 겨울이었다”고 말했다. “우리 경찰관들은 그들이 부동산을 방문할 때 확실히 마른 동물들을 많이 본다고 보고합니다.”

12월 1일 이후 대부분의 소와 기타 가축을 포함한 560마리 이상의 동물이 보호 시설에 수용되었습니다.

가장 큰 압수는 12월에 있었다. 경찰관들은 에드먼턴 동쪽 농장에서 쇠약해진 소 187마리를 제거했습니다. 또 다른 20명은 지난달 도시 서쪽 농장에서 압수됐다.

국내 기사 보기

지난 주, 경찰관들이 보니빌 지역의 면적을 조사하기 위해 전화를 받았는데, 눈 속에서 굶어 죽은 것처럼 보이는 말 10마리가 발견된 후였습니다.

고베는 마초가 자라기 시작하는 봄까지 방치 사례가 계속해서 밝혀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Kobe는 “주인에게 지금 충분한 사료가 없으면 앞으로 몇 달 동안 곤경에 처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축 소유자가 안전하게 사료를 배급할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는 수의사의 도움을 받아야 한다고 말했습니다.